서울의소리 방송 출연

서울의소리 박영식의 일레븐에 우희종 공동대표와 정성혜 사무처장이 출연하였다.

방송통신위원회와 언론진흥재단까지 가세해 정귄 비판 언론을 통제 탄압하고 있다. 정부 비판 기사를 쓴 경향, 뉴스타파, jtbc까지 기사가 마음에 안 들었는지 검찰로부터 압수수색을 당했다.

언론소비자주권행동 우희종 대표는 17일 어제 외신기자 기자회견에서 ‘박정희 군사독재 시대와 다름이 없다.’ 라고 말했다.

기자회견에서 밝혀진 더 충격적인 사실은 최재영 목사가 김건희를 접견하러 갔을 때 끝나고 나오는데 복도에 대기중인 사람들 손에도 뭔가 가득했다고 한다. 무슨 영화속 이야기를 듣나 싶었고 전두환 이순자가 떠올랐다.

취재윤리, 위장취재에 대해 말들이 많은데 최재영목사의 방법대로 하지 않았다면 그렇게까지 하지 않는다면 우리같은 평범한 국민들이 그들의 부정부패를 얼마나 알 수 있을까 착잡하다.

또한 최재영 목사는 어제 기자회견에서 강조하였듯 금품수수 뿐만 아니라 국정농단이 더 큰 문제점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시민들은 김영란법으로 설명절 선물 주고 받는게 고민되고, 아이들 학교 선생님들은 꽃한송이 받는 것도 꺼려하신다.

지금의 국민 정서상 180만원 명품화장품 세트, 300만원의 명품백을 선물로 받는다? 도저히 용납할 수 없고 너무나 이질감이 들어 딴 세상 사람들에게 국민들은 분노하고 있는 것이다.

일어서자! 들고 다시 일어서자! 바꾸자!

언론이 바로 서야 나라가 바로 선다
언론소비자주권행동

댓글 남기기